신타지아·스튜디오EIM, 소셜 게임 사운드 업무협약 체결

보도자료 2017. 1. 11. 11:29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710603054


신타지아·스튜디오EIM, 소셜 게임 사운드 업무협약 체결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글로벌 소셜게임미디어회사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 (이하 신타지아)는 게임음악 사운드 제작업체 스튜디오EIM과 지난 9일 신규 소셜 게임 사운드제작에 관련한 업무협약계약을 체결했다.

스튜디오EIM은 1999년 설립, ‘메이플스토리’, ‘마구마구’ 등을 비롯한 국내외 100여개 게임음악 및 사운드를 제작한 경험 외에도 최근 출시한 안드로이드 단말기인 모토로이(MOTOROI) 등의 UI사운드 및 벨소리를 제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신타지아는 2009년 설립, 엔씨소프트, 넥슨, Yahoo!, NHN, SK커뮤니케이션즈등의 출신이 개발, 기획, 디자인을 중심으로 설립한 소셜게임미디어회사로써 페이스북(facebook)을 비롯한 본격적인 해외 오픈소셜 플랫폼으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2010년 하반기부터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소셜게임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신타지아 이성민 대표는 “국내외 게임음악 및 사운드 개발에 세계최고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스튜디오EIM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풍부한 게임전문 사운드 제작경험을 바탕으로 신타지아의 신규 소셜게임의 품질 향상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EIM 정사인 대표는 “기존 게임시장 이외에도 앞으로 점점 뜨거워질 소셜게임 산업군을 전문적으로 한 사운드 제작 사례를 구축해 글로벌 소셜게임 시장에서도 EIM만의 강점을 보여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이번 소셜게임 사운드 제작업무 협약계약 체결에 따라 양사는 앞으로 신타지아에서 출시되는 신규 소셜게임 및 모바일 소셜게임 사운드 개발시 협력하게 되며 포괄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posted by 스튜디오EIM